매우 간단한 단계로 세분화된 이메일 마케팅

2020. 6. 1. 03:02카테고리 없음


매우 간단한 단계로 세분화된 이메일 마케팅



언제 마지막으로 이메일을 확인하셨나요? 만약 당신이 대부분의 사람들과 같다면, 당신은 하루에 두 번 이상 이메일을 확인한다.


당신이 사업을 할 때, 이메일은 당신의 고객에게 연락하고 청중을 타겟으로 하는 좋은 방법이다.


다음 조언은 이메일 마케팅에 도움이 될 것이다.




아는 사람만 이메일을 보내도록 해.


당신의 이메일은 당신의 회사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에게 스팸으로 보일 것이다.


그들이 스스로에게 가장 먼저 물어볼 것은 그들이 당신이 누군지 아는지 여부다.


그러면, 그들은 여러분의 상품이나 서비스에 관심을 기울여야 하는지에 대해 고민하게 될 것이다.


만약 그들이 이 미스터리를 굳이 풀지 않기로 결정한다면, 당신의 이메일은 쓰레기통에 버려지고 당신의 마케팅 노력은 낭비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이메일을 통해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할 계획이라면, 당신은 당신이 연락할 계획인 모든 사람들에게서 허가를 받는 것이 필수적이다.


만약 그렇지 않으면, 사람들은 스팸에 대해 불평할 것이고, 당신은 고객을 잃을 수도 있다.




특정 메시지 하나를 기준으로 전자 메일을 설계하십시오.


보내는 이메일에 너무 많은 내용이 담겨 있어 고객을 지루하게 하거나 압도하고 싶지는 않을 것이다.


하나의 핵심 메시지를 개발하여 짧고 간략하게 작성하십시오.


당신의 소비자들은 그들이 불필요한 정보를 받지 않을 때 그것을 좋아할 것이다.




일관성을 유지하라.


보내는 각 전자 메일에 로고와 표준 색상표를 사용하십시오.


선명하고 읽기 쉬운 글꼴 스타일을 사용하십시오.


사람들은 당신이 보낸 이메일을 알아채고 찾기 시작할 것이다.


브랜딩은 당신의 사업 명성을 높이는 중요한 방법이다.




전자 메일에 많은 내용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메일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포함시키십시오.


단순히 정보를 판매하는 것을 포함해서는 안 된다.


가입자는 다른 사람들보다 먼저 독점 컨텐츠에 액세스할 수 있어야 한다.


각 독자에게만 독점적인 제품을 제공하십시오.


또한 보너스와 명절을 기원하는 이메일을 보내세요.


제품을 홍보하고 싶을 때만 이메일을 보내는 것은 근시안적이다.




시간이 지나면서 스마트폰은 가입자들이 이메일을 읽을 때 사용하는 매체가 될 것이다.


이 장치들은 컴퓨터 모니터에 비해 해상도가 낮아 사용할 공간이 적다.


이러한 모바일 화면의 한계를 알면 사용자가 읽을 수 있는 이메일을 만들 수 있다.




때때로 당신의 서식을 바꿔서 좀 더 친밀한 느낌을 주도록 하라.


전자 메일 마케팅의 메시지가 HTML 형식인 경우 텍스트 형식으로 작성된 메시지를 전송해 보십시오.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이 중요한 발표를 위해 다른 형식을 선택했을 수도 있기 때문에 이 약간 다른 이메일에 주의를 기울일 것이다.




이메일 주소가 속한 사람의 권한이 없는 한 이메일 주소 목록에 이메일 주소를 추가하지 마십시오.


잠재 고객과 전자 메일 소유자를 좌절시키는 덜 가치 있는 목록이 나올 수 있으므로 구독자 목록을 제출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또한 당신이 스팬 규칙을 위반하고 있기 때문에 당신의 ISP가 당신의 이메일 전송을 차단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도 있다.




이메일 마케팅 목록을 만드는 효과적인 방법은 사용자들에게 당신의 웹사이트에 메일 목록을 등록할 수 있는 선택권을 주는 것이다.


당신의 웹사이트에 가입 양식을 설정하는 것은 간단하다.


당신의 제품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은 기꺼이 가입할 것이다.




사용자에게 제공되는 개인 방식으로 메시지를 사용자 정의하여 가입자에게 메시지를 보내면 가입자가 사람처럼 느낄 수 있도록 하십시오.


만약 그들이 당신의 메시지를 양식 문자로 본다면, 그것은 삭제되고 당신은 차단될 것이다.


처음에 그들의 이름을 붙이는 것은 간단하지만, 할 수 있는 것이 더 많다.


그들이 당신의 이메일에 가입한 이유와 시기를 알아내십시오.


마케팅 메시지에 이 중요한 정보를 활용하십시오.




당신의 판매목록은 매우 집중되어야 한다.


이렇게 하는 방법은 좋은 고객들과 그들의 친구, 그리고 그들의 연락처가 당신의 우편물을 받기 위해 등록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의 메일링 리스트가 당신이 제공하는 어떤 것에 대한 독점적인 정보를 얻는 좋은 방법처럼 보인다면, 그 리스트는 더 타겟이 될 것이고 그것이 이메일을 더 중요하게 보이게 할 것이다.




이메일 마케팅은 고객들과 고객들과 연락할 수 있는 현명한 방법임이 입증된다.


이 글에서 배운 것을 활용하십시오.


이 조언을 활용하여 자신만의 마케팅 전략을 개발하십시오.


그러면 얼마 지나지 않아 긍정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겁니다.


이메일을 통해 연락할 때 회사를 홍보하는 것은 간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