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 많이 받으셨나요? 그렇다면 다음 유용한 팁을 확인해 보십시오!

2020. 7. 20. 03:51카테고리 없음


스트레스 많이 받으셨나요? 그렇다면 다음 유용한 팁을 확인해 보십시오!



스트레스 없이 남은 인생을 어떻게 살고 싶으세요? 음, 불행히도 그것은 현실적인 목표가 아니며 사실, 스트레스는 적당히 유용하다.


스트레스가 만성적이거나 걷잡을 수 없을 때 문제가 생긴다.


관리되지 않는 스트레스는 건강에 해로우며, 이 글의 팁은 여러분이 스트레스에 우위를 점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인생에서 스트레스를 다스리기 위해 최선을 다해라.


높은 스트레스 수준은 심장 문제, 고혈압, 궤양, 우울증 그리고 심지어 육체적 고통을 포함한 많은 건강 문제와 관련이 있다.


적당한 휴식을 취하는 것은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이러한 질병에 걸릴 위험도 낮추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압도되고 스트레스를 받을 때 침착함을 시각화하도록 하라.


뜨거운 샤워나 목욕을 하고 있는 자신의 모습을 상상해 보시고, 긴장을 푸는 물결이 당신의 스트레스를 하수구로 씻어내리는 것을 지켜 보십시오.


여러분은 또한 눈을 감을 수 있고, 여러분이 방문하고 싶은 멋진 장소를 상상할 수 있다.


해변을 따라 걷거나 편안한 활동을 즐기면서 그 곳에서 자신의 모습을 상상해보라.




스트레스 받는 건 다 빼고 1부터 10까지 번호를 매겨라.


하나는 작은 문제고, 10개는 큰 문제다.


이 운동은 당신이 작은 것에 땀을 흘리지 않도록 도와줄 수 있다.




수리를 계속하는 것은 스트레스를 줄여줄 것이다! 수리해야 할 것이 많을수록 고치는 데 시간과 에너지를 더 많이 소비하게 되어 훨씬 더 많은 스트레스를 받게 된다.


따라서 스트레스를 줄이기 위해서는 수리를 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술은 우울증 치료제로서 스트레스 해소에 결코 좋지 않다는 것을 기억하라.


때때로 사교적인 환경에서 술을 두어 잔 마시는 것은 괜찮지만, 스트레스를 막기 위해 매일 밤 마시는 것은 좋지 않다.


알코올은 우울증이고, 더 많은 스트레스와 결국 중독으로 이어질 수 있다.




스트레스를 더 잘 다루는 방법을 결정하려면 현재 스트레스를 조절하기 위해 취하고 있는 조치를 살펴보십시오.


특정 기간 동안 스트레스를 받는 환경에 대한 반응을 모니터링하십시오.


스트레스를 받는 각각의 사건에 대한 당신의 반응을 기억하고 평가하여 효과적이고 건강한 방법으로 그것을 처리했는지 자신에게 물어보라.


만약 그렇지 않다면, 그러한 상황에 대처하는 새로운 방법을 결정하라.




만약 여러분이 어린 성인이나 마음속의 어린 아이라면, 긴장을 푸는 방법으로 비디오 게임을 해보라.


게임은 실제 삶만큼 화나지 않을 수도 있는 상황에서 문제 해결 능력을 높이는 데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혼자 노는 것이 도움이 될 수도 있고, 친구와 함께 노는 것이 훨씬 더 재미있을 수도 있다.




약간의 공상은 인생에서 느끼는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데 귀중한 것으로 증명될 수 있다.


마음이 가고 싶은 곳이라면 어디든지 돌아다니게 하고 보고 싶은 것은 무엇이든지 보게 하라.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에 대처하기 위해 이 운동을 하라.




정직은 스트레스와의 싸움에서 필수적이다.


아무리 사소한 거짓말이라도 엄청난 죄책감으로 이어질 수 있고 어떤 관계에서든 스트레스를 가중시킬 수 있다는 것이 증명되었다.




어떤 사람들은 호흡 운동이 스트레스 수준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다.


스트레스 기간 동안, 우리의 호흡은 빠르고 얕아질 수 있다.


천천히 깊게 숨을 쉬면 스트레스가 줄고 긴장이 풀린다.


만약 여러분이 삶에서 스트레스를 줄이고 휴식을 취하려고 한다면, 이 확실한 화재 방법은 여러분의 일상 생활의 일부가 되어야 한다.




때때로 여러분은 스트레스를 받는 날 후에 친구나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친절한 일을 함으로써 긴장을 풀 수 있다.


당신의 파트너를 위해 꽃을 주우거나, 당신의 아이에게 특별한 선물을 주도록 해보라.


당신이 다른 누군가를 돕는데 몰두하고 있을 때, 당신은 그들이 행복한 것을 보고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으로부터 마음을 뗄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끔찍한 하루를 보내고 있을 때 더 나은 기분을 갖도록 도와줄 수 있다.




스트레스를 줄이기 위해서는 시간 관리에 능숙해지는 것이 중요하다.


끊임없이 서두르거나 항상 늦는 것은 스트레스의 순환을 먹여줄 것이다.


시간 관리는 스트레스를 완화하기 위해 노력할 때 중요한 기술이다.


미리 계획을 세우고 시간 관리 기술을 활용해 스케줄을 고수할 때 스트레스나 벅찬 느낌 없이 필요한 모든 것을 완성할 수 있게 된다.




어려운 점은 어떤 기법이 당신에게 효과적인지 알아내고 스트레스가 닥쳤을 때 이러한 기법을 활용하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다.


스트레스의 예측할 수 없는 성질은 종종 예방을 매우 어렵게 만든다.


스트레스를 덜 받고 더 많은 행복을 경험하기 위해 일상 생활에서 이 충고를 사용하려고 노력하라.